1인셀러로 빅파워만드는 쇼핑 라이브커머스 기획강의

정한별 강사

1인셀러로 빅파워만드는 쇼핑 라이브커머스 기획강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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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즈클래스
강의구성
7강
강의시간
2시간 40분
수강기간
90일
수강료
149,0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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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소개

강사소개

· 1) 現 빅파워 스토어 운영
· 2) 現 라이브커머스 프로덕션 운영
· 3) 現 전문 스튜디오 운영
· 4) 現 라이브커머스 컨설팅 진행
· 5) 라이브커머스 1시간 최대매출 3천만원 달성
· 6) 월 30회 이상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/진행

수강대상

· 1) 라이브커머스로 제품을 팔아보고싶으신 분
· 2) 광고비용을 사용하지않고, 수천만원을 팔아보고싶으신 분
· 3) 판매량이 저조해서 마케팅 돌파구를 찾으시는 분
· 4) 제품도 팔고, 퍼스널브랜딩에도 도전해보고싶으신 분
· 5) 핸드폰만으로 퀄리티 높은 방송을 하고 싶으신 분
· 6) 부업으로 추가 수익을 내고 싶으신 분

강의목차

1

누가 방송을 해야하는가 - 섭외 쇼호스트와 판매자 방송의 차이,장단점,소비자가 원하는 진행자
- 나만의 컨셉 만들기/ 내 스토어,상품 컨셉 잡기
- 카메라 익숙해지기

2

언제 방송을 해야하는가 - 내 상품이 잘팔리는시간 VS 내가 방송을 잘 할 수 있는 시간
- 평균 전체통계, 하지만 그 통계보다 중요한 나만의 방송 스케쥴 만들기

3

어디에서 방송을 해야하는가 - 장소 및 장비
- 집 VS 스튜디오

4

무엇을 방송해야 하는가 - 잘팔리는 상품 옵션 구성하기
- 가격책정(꼭 라이브 할인을 해야하는가)
-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
- 라이브커머스 상품소싱 팁 (업체 컨텍하는 법)

5

어떻게 방송을 해야하는가 - 방송별 컨셉기획
- 사전 홍보
- 스크립트 작성
- 방송전 체크리스트
- 실제 방송 진행 로드맵
- 가격 어필하는 화법
- 소비자가 원하는 방송
- 잘팔리는 상품 만들기

6

왜 방송을 해야하는가 - 라이브 방송 전후 판매
- 오픈라이브부터 기획라이브까지
- 네이버 검색노출
- 나의 든든한 편, 단골 고객 만들기
- 상세페이지 이미지보다 효과적인 라이브

7

마무리 - 꼭 알아둬야할 규제/규정!
- 방송 후 모니터링 방법
- 방송사고 두려움 없애기
- 쇼호스트 섭외시 고려해야할 점 및 필수 전달사항

강의후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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