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스마트스토어 고수과정] 연매출 85억 대표에게 직접 듣는 끝판왕 강의!

전효백 강사

[스마트스토어 고수과정] 연매출 85억 대표에게 직접 듣는 끝판왕 강의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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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구성
127강
강의시간
7시간
수강기간
365일
수강료
680,0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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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소개

강사소개

· 2017년 브랜드커머스 시작
· 2019년~ 기보벤처 최고멘토 수상 및 활동
· 2020년 전효백대표 자사몰 및 플랫폼 매출합계 연매출 400억 돌파
· 2021년 전효백대표 운영 종합광고대행사 마케팅 거래액 130억 돌파

경력

·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온라인마케팅실전
· 중앙대학교 글로벌경영대학원 퍼포먼스SNS마케팅
· 경북대학교 IT교육원 모바일마케팅
· 계명대학교 경영대학 온라인마케팅 구조론
· 기보벤처 창업경진대회 1등사업자들 대상 온라인마케팅 성공문법
· 국민은행 비대면 플랫폼 양성과정 대표강사
· 교보생명 온라인 직무전환 임원급 컨설팅
· 유한양행 건강기능식품 부문 임원 컨설팅
· 한국관광공사 OTA강의
· 서울산업진흥원 온라인마케팅 강의
· 콘텐츠코리아랩 스마트스토어 강의
· 소상공인협회 공식강사 등재(석사급)
· SBS방송국 sns마케팅 최고위과정 대표강사
· 그 외 상장사/중견기업 강의 및 컨설팅 300회 이상 성공적 수행완료
·
· 대학강의 및 기업강의들의 요청을 거절하고
· 현재 외부강의는 오직 트렌드헌터 에서만 진행

수강대상

· 최소 3개월 이상 매출 정체된 셀러
· 쿠팡은 잘되는데 스마트스토어는 잘안되는 셀러
· 도매사이트에서 독점, 사입으로 넘어가고 싶은 셀러

강의목차

1

CHAPTER 01 전효백대표 소개 - 1) 자기소개

2

CHAPTER 01 전효백대표 소개 - 2) 강의소개

3

CHAPTER 02 자사몰 400억이 굳이 스마트스토어를 하는 이유 - 1) 내가 스마트스토어를 하는이유

4

CHAPTER 03 반드시 알아야하지만 아무도 알려주지않는 생태계 이해 - 1) 네이버 생태계 이해1 - 명동과 네이버

5

CHAPTER 03 반드시 알아야하지만 아무도 알려주지않는 생태계 이해 - 2) 네이버 생태계 이해2 - 네이버와 G마켓

6

CHAPTER 04 쉬어가는 챕터 - 1) 착각하지마라 네이버는 판매자편이 아니다

7

CHAPTER 05 리뷰 1만건 스토어가 한방에 없어진다면? - 1) 중복아이디 사용의 위험성

8

CHAPTER 05 리뷰 1만건 스토어가 한방에 없어진다면? - 2) 스마트스토어 중복 흑역사

9

CHAPTER 06 네이버판매 3단계 - 1) 네이버 판매플랫폼에서 살아남는 3단계 전략 개괄

10

CHAPTER 07 인사이트챕터 - 1) 소비자의 WANTS로 파악하는 네이버 구매경로 & 상품명 by 세부키워드

11

CHAPTER 08 시동 - 1) 상품소싱의 형태1 - 빅파워급 판매자들이 진행하는 상품소싱의 비밀

12

CHAPTER 08 시동 - 2) 공개된 네이버 정보 필수확인 - 필독해야하는 공지사항

13

CHAPTER 08 시동 - 3) 중간경과공개

14

CHAPTER 08 시동 - 4) 팔리는 상품의 원칙 - 상세페이지 8조건과 4옵션

15

CHAPTER 08 시동 - 5) 상품소싱의 형태2 - 프리미엄급 사업자들이 진행하는 상품소싱의 비밀

16

CHAPTER 08 시동 - 6) 상품명 정하기 - 네이버특허로 알아보는 상품명 정하기 인사이트 by 형태소

17

CHAPTER 08 시동 - 7) 기본상품등록 주의사항 - 부가정보와 스마트스토어 전용상품명 활용

18

CHAPTER 08 시동 - 8) 태그의 또다른 활용범위

19

CHAPTER 08 시동 - 9) 썸네일 - 클릭못받으면 죽는다

20

CHAPTER 09 고속도로 - 1) 링크빌딩 - 객단가상승과 체류시간 증대의 기본

21

CHAPTER 09 고속도로 - 2) 바이럴 -기본이자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영역

22

CHAPTER 09 고속도로 - 3) 럭키투데이/기획전 - 무조건 신청하고 보는 무료영역

23

CHAPTER 09 고속도로 - 4) 네이버검색광고 - 매뉴얼 제공과 주의사항

24

CHAPTER 09 고속도로 - 5) SNS마케팅 - 페이스북 기본

25

CHAPTER 09 고속도로 - 6) 사용자정의 - 광고효율측정의 기준

26

CHAPTER 10 인사이트챕터 - 1) 모두의 거짓말 가구매 - 대한민국 최초로 공개하는 가구매여정

27

CHAPTER 11 목적지도착 - 1) CS - 구매직전과 직후의 모든것

28

CHAPTER 11 목적지도착 - 2) 후기 - 손편지는 만능이아니다 & 이벤트 진행

29

CHAPTER 11 목적지도착 - 3) 넛지 - 배송직후 판매량 급증시키는 넛지

30

CHAPTER 12 추가부록 - 1) QR코드 제작방법

31

CHAPTER 13 특별부록 - 1) 가격비교/원부매칭

32

CHAPTER 14 종합제언 - 1) 종합제언

33

CHAPTER 15 변화된 가격비교 - 1) 실전사례 공개

34

CHP16 키워드마이닝 - 키워드마이닝 업데이트 안내

35

CHP17 어뷰징과 모음전 이슈

36

  1-1. 추가강의 안내

37

  2-1. 체험단 활용시 반드시 알아야할 것

38

  2-2. 유튜버 활용과 푸티지에 대해

39

  2-3. 재고 정리와 매몰비용

40

  3-1. 블로그 기초 & 알고리듬1

41

  3-2. 알고리듬2

42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 : 4-1. 돈버는 뇌 인사이트(바꿔야 될 관점)

43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 : 4-2. 지금도 이렇게 일하는 이유

44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 : 4-3. 후기관리

45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 : 4-4. 소구점 영상마케팅

46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 : 4-5. 소싱과 브랜드 전단계

47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 : 4-6. 직원과 파트너

48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 : 4-7. 영상제작시간 및 키워드순서와 카테고리 확장

49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2 : 5-1. 강의가 왜 다른 곳보다 비싼가요

50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2 : 5-2. Q&A

51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2 : 5-3. 의류모델

52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2 : 5-4. 광고와 수익의 상관관계

53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3 : 6-1.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 컨설팅

54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3 : 6-2 질의응답 모음

55

쓴소리 : 7-1. 강의를 다시보기 해야하는 이유

56

업종별 상세페이지 컨설팅 : 8-1.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컨설팅(디지털 가전편)

57

업종별 상세페이지 : 8-2.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컨설팅(마스크편)

58

업종별 상세페이지 : 8-3.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컨설팅(스킨케어편)

59

마케팅 Q&A : 3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(SNS광고,사용자정의 채널,상품소싱의 기준 등)

60

마케팅 Q&A : 9-2. 의식과 마케팅 그리고 돈

61

마케팅 Q&A 9-3.

62

SNS유저의 행태 리포트 해설 : 10-1. DMC리포트 해설

63

SNS유저의 행태 마케팅 : 10-2. 마케팅 Q&A

64

마케팅 컨설팅과 Q&A 모음 : 11-1. 화장품컨설팅

65

마케팅 컨설팅과 Q&A 모음 : 11-2. 스마트스토어 새내기 Q&A

66

마케팅 컨설팅과 Q&A 모음 : 11-3. 마케팅테스트에 관한 Q&A

67

마케팅 컨설팅과 Q&A 모음 : 11-4. Wants와 Needs에 대하여

68

마케팅 컨설팅과 Q&A 모음 : 11-5. 생활용품 위탁판매 광고 여부 Q&A

69

마케팅 컨설팅과 Q&A 모음 : 11-6. 마케팅컨설팅 Q&A 모음

70

부자의방향 & 가난한사람의 방향 : 12-1. 오피니언과 들러리 / 당신도 들러리인가?

71

부자의방향 & 가난한사람의 방향 : 12-2. 월10억수익 매출공개와 브랜드를 해야하는 이유

72

상세페이지 컨설팅 유아용품편 : 13-1. 상세페이지 컨설팅 유아용품편 1

73

상세페이지 컨설팅 유아용품편 : 13-2. 상세페이지 컨설팅 유아용품편 2

74

상세페이지 컨설팅 유아용품편 : 13-3. 상세페이지 컨설팅 유아용품편 3

75

옵션설정 긴급공지 : 14-1. 네이버 중요공지사항

76

옵션설정 긴급공지 : 14-2. 마케팅 즉문즉설 번개

77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4 : 15-1. 구매대행 썰

78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4 : 15-2. 7/6 인터뷰 이후

79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4 : 15-3. 브랜드카탈로그

80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4 : 15-4. 네이버 대행사 점수 사기 주의하세요

81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4 : 15-5. 사업의 신념에 대해

82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5 : 16-1. 애플과 페이스북의 전쟁

83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5 : 16-2. 사업에 도움이 되는 도서추천

84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5 : 16-3. 네이버 노출(띄어쓰기)

85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5 : 16-4 가구매 관련

86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5 : 16-5. 품질지수를 높이는 방법

87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5 : 16-6. 노력에 관하여

88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6 : 17-1. 초보셀러(잠옷)

89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6 : 17-2. 인스타초보(벤치마킹)

90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6 : 17-3. 어머님 식당 마케팅 썰

91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6 : 17-4. 도서추천

92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6 : 17-5. 퇴사 후 스스오픈에 관해서

93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6 : 17-6. 생필품성 화장품 재구매율

94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7 : 18-1. 광고관리

95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7 : 18-2. CPC광고에 매몰되지말자

96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7 : 18-3. 경쟁사와의 이탈률 비교

97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8 : 19-1. 스마트스토어매출과 온라인사업의 고민

98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8 : 19-2. 인스타마케팅 시작하는 방법

99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8 : 19-3. 자사몰의 보안서버 설치여부

100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8 : 19-4. 소비자가 아닌 생산자로 산다는것

101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1. 브랜드제품 출시전 사전마케팅 진행방법

102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2. 구매대행 노하우

103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3. GFA광고가 미치는 품질지수에 대한 영향

104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4. 건강즙시장사업에 들어가도 괜찮을지

105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5. 원가비중과 가격설정 노하우

106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6. 전문몰 VS 종합몰

107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7. 브랜드 런칭시 자사몰 세팅 여부

108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8. 전환률이 잘나오는 제품의 광고확장

109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9 : 20-9. 판매가를 결정할때 고려해야할 요소

110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0 : 21-1. 격려 및 조언

111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0 : 21-2. 니즈상품(인테리어소품 등) 소싱해도 될지

112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0 : 21-3 네이버 상위노출

113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0 : 21-4 추천 도서

114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0 : 21-5. 원가가 높은 상품의 마진률 설정법

115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0 : 21-6. 스스에서의 브랜드상품 브랜드검색광고 여부

116

수강생 질의응답 모음10 : 21-7. 광고비를 안쓰면 매출이 떨어지는 현상

117

상세페이지 컨설팅 : 22-1. 미니믹서기 편

118

상세페이지 컨설팅 : 22-2. 산양유 편

119

마케팅 인사이트 : 23-1. PC/MO 전환률 차이의 이유(feat.MO에 집착하지 말자)

120

마케팅 인사이트 : 23-2. 가구매 복습

121

사업자의 마인드 : 24-1. 10배 더 고생할 각오를 한다는 것

122

컨설팅 4가지 : 25-1. 역마진에 대하여

123

컨설팅 4가지 : 25-2. 기자단 포스팅 주기 / 엣지로아스 산출법

124

컨설팅 4가지 : 25-3. 최저가 일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125

컨설팅 4가지 : 25-4. 유튜브 활용 2가지 기법

126

SNS 질의응답 : 26-1. 5/25 유튜브 라이브

127

질의응답 컨설팅답변 : 27-1. 종합편 1부

강의후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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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수강생후기] 진도율 55%에서 쓰는 후기
이지* | 2022-02-12


유튜브로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고대표님 강의를 수강하였습니다.(운전면허 이후 배움의 지출)결론, 무료 유튜브와 유료강의는 다르다. 옆에서 직접 가르쳐 주는 느낌의 섬세함.대표님의 유쾌함, .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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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 진도율 55%에서 쓰는 후기
비즈클래* | 2022-04-01


안녕하세요 대표님^^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운전면허 이후의 배움의 첫 지출이시라고 하셨는데 그만큼 대표님께서 만족도가 높으셔서 강의내용대로 진행하셔서 매출에도 많은 도움 되.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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