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보를 위한 온라인 유통 마스터 강의 A~Z

유노연 강사

초보를 위한 온라인 유통 마스터 강의 A~Z

온라인 오프라인 강의는 동일합니다. 전화상담 : 비즈클래스 070-7119-5103
카톡 아이디 : 비즈클래스
강의구성 : 80강
강의시간 : 33시간
수강기간 : 150일
수강료 : 399,000

무통장입금 계좌정보

예금주 : (주)트렌드헌터(정영민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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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소개

강사소개

· 서울대학교 졸업, 서울대학교 대학원 졸업
· 현직 20년차 빅3 대형 유통업체 근무 中
· 교보문고, YES24, 알라딘 경제/경영 베스트셀러 2권 집필
· 한국무역협회 유통 분과 위원
· 중소기업지원 정부기관 유통분야 전문강사

수강대상

· 내 상품을 어떻게 유통하며 판매해야할지 모르겠는 제조, 수입, 벤더 업체
· 온라인 판매 초보 1인셀러
· 유통을 하고 싶은 예비 사업자
· 유통에 관심 많은 직장인

강의목차

1

PART 1-1 당신이유통마케팅이 안되는이유

2

PART 1-2 급변하는유통시장최신트렌트

3

PART 1-3 실전 온라인마케팅 최신 트렌드

4

PART 2-1 유통채널의 종류

5

PART 2-2 온라인유통채널1(오픈마켓, 소셜커머스)

6

PART 2-3 온라인유통채널2(종합몰, 복지몰)

7

PART 2-4 온라인 유통채널3(홈쇼핑, 기타 채널)

8

PART 2-5 오프라인유통채널1(할인점,백화점,슈퍼마켓)

9

PART 2-6 오프라인유통채널2(편의점,뷰티스토어,전문몰,기타 채널)

10

PART 3-1 나의 현실 & 내 상품의 특징을 파악하라

11

PART 3-2 제조수입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1

12

PART 3-3 제조수입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2

13

PART 3-4 온라인 개인셀러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1

14

PART 3-5 온라인 개인셀러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2

15

PART 3-6 벤더업체,총판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

16

PART 4-1 상품생명주기를 파악하라 20 10

17

PART 4-2 어떤 상품을 선정해야 하나

18

PART 4-3 빅데이터를 활용한 실패할 수 없는 상품선정 노하우

19

PART 5-1 국내오프라인 도매시장

20

PART 5-2 국내온라인 도매사이트 수정 (원고 오류수정, 20200609)

21

PART 5-3 온라인 커뮤니티

22

PART 5-4 해외 온라인, 오프라인도매몰

23

PART 5-5 상품 공급조건 결정

24

PART 6-1 가격의 중요성 및 유통채널별 가격수준 비교

25

PART 6-2 유통고수들의 최적의 가격 결정 전략

26

PART 6-3 상품별 특징에 맞는 가격 운영 전략

27

PART 7-1 상품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

28

PART 7-2 고객에게 강력히 어필하는 상품 차별화 전략

29

PART 7-3 온라인 상품 브랜딩 프로세스

30

PART 7-4 네이버 상품 브랜딩-거인의 어깨에 올라타라

31

PART 7-5 SNS 상품 브랜딩

32

PART 8-1 반드시알아야하는 온라인판매 핵심포인트1

33

PART 8-2 반드시알아야하는 온라인판매 핵심포인트2

34

PART 8-3 고객 구매 결정 요소

35

PART 8-4 시장조사 & 경쟁사 벤치마킹

36

PART 8-5 키워드완벽분석(온라인판매 시작과 끝)

37

PART 8-6 고객을 끌어당기는 상세페이지 핵심 노하우

38

PART 8-7 유통판매 배송 전략 결정

39

PART 8-8 내 상품과 딱 맞는 타겟 고객 발굴 노하우

40

PART 8-9 매출 급상승 프로모션 노하우

41

PART 8-10 온라인판매서포터(시간, 돈, 노동력절감, 20200615 수정)

42

PART 9-1 스마트스토어 운영 실전 노하우

43

PART 9-2 네이버 통합검색 상위노출 노하우1

44

PART 9-3 네이버 통합검색 상위노출 노하우2

45

PART 9-4 오픈마켓 운영 실전 노하우

46

PART 9-5 자연스런 네이티브 광고 노하우

47

PART 9-6 매출100배 체험단 운영 노하우

48

PART 9-7 어둠의 마케팅 (어뷰징 집중분석)

49

PART 9-8 유통을 쉽게 만들어주는 실전 인맥 구축 노하우

50

PART 10-1 단기간 고매출 특가행사 (20191026) 20 올리고 10 내리고

51

PART 10-2 신제품,신규브랜드 런칭 HOT 플랫폼

52

PART 10-3 SNS채널 유통판매1(카페,커뮤니티)

53

PART 10-4 SNS채널 유통판매2(카카오스토리채널, 밴드)

54

PART 10-5 SNS채널 유통판매3(모바일어플, 페이스북)

55

PART 10-6 SNS채널 유통판매4(인스타그램)

56

PART 10-7 SNS채널 유통판매5(유튜브)

57

PART 10-8 모바일강자 카카오커머스 판매

58

PART 10-9 틈새 파워 전문몰 판매

59

PART 11-1 손쉬운 도매라인 구축 (B2B도매 판매)

60

PART 11-2 한번 터지면 고매출-특판판매

61

PART 11-3 무재고 B2B배송대행 판매

62

PART 11-4 충성고객 막강 재구매 (식품 유통판매)

63

PART 11-5 국경을 없애는 손쉬운 온라인 해외 판매

64

PART 11-6 선진국형 Win-Win 제휴마케팅 판매

65

PART 11-7 고객을 유혹하는 네이티브 뉴스기사 판매

66

PART 11-8 대박을 노리는 인포머셜 홈쇼핑 판매

67

PART 11-9 급성장 Data 홈쇼핑(T커머스) 판매

68

PART 12-1 유통 광고의 종류 및 특징

69

PART 12-2 네이버광고 집중 분석 & 공략 포인트

70

PART 12-3 오픈마켓광고 집중 분석 & 공략 포인트

71

PART 12-4 SNS 광고 집중분석&공략포인트

72

PART 12-5 가성비 좋은 광고 대행업체 선정 노하우

73

PART 13-1 MD, 바이어는 누구인가

74

PART 13-2 MD,바이어의 현실

75

PART 13-3 제안서 작성 및 협상 노하우1

76

PART 13-4 제안서 작성 및 협상 노하우2

77

PART 14-1 왜 오프라인 대형유통인가, 대형유통업체 현황

78

PART 14-2 오프라인 대형유통 최근 트렌드, 내부 시스템 집중분석

79

PART 14-3 오프라인 대형유통 실전 입점 노하우1

80

PART 14-4 오프라인 대형유통 실전 입점 노하우2

강의후기

후기 전체보기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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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후기
김중* | 2021-02-05


카톡으로 일대일 컨설팅도 동시에 해주니 넘 좋네요 감사해요^^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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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에게
유한* | 2020-12-27


경험있으신 분들보다는 저처럼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요.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초보에게 도움되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