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노연 강사
초보를 위한 온라인 유통 마스터 강의 A~Z
온라인 오프라인 강의는 동일합니다.
전화상담 : 비즈클래스 070-7119-5103
카톡 아이디 : 비즈클래스
강의구성 : 80강
강의시간 : 33시간
수강기간 : 150일
수강료 : 399,000 원
무통장입금 계좌정보▼
예금주 : (주)트렌드헌터(정영민)
기업은행 : 477-061065-04-025
신한은행 : 140-011-381375








강의소개
강사소개
· 서울대학교 졸업, 서울대학교 대학원 졸업
· 현직 20년차 빅3 대형 유통업체 근무 中
· 교보문고, YES24, 알라딘 경제/경영 베스트셀러 2권 집필
· 한국무역협회 유통 분과 위원
· 중소기업지원 정부기관 유통분야 전문강사
수강대상
· 내 상품을 어떻게 유통하며 판매해야할지 모르겠는 제조, 수입, 벤더 업체
· 온라인 판매 초보 1인셀러
· 유통을 하고 싶은 예비 사업자
· 유통에 관심 많은 직장인
강의목차
1
PART 1-1 당신이유통마케팅이 안되는이유
2
PART 1-2 급변하는유통시장최신트렌트
3
PART 1-3 실전 온라인마케팅 최신 트렌드
4
PART 2-1 유통채널의 종류
5
PART 2-2 온라인유통채널1(오픈마켓, 소셜커머스)
6
PART 2-3 온라인유통채널2(종합몰, 복지몰)
7
PART 2-4 온라인 유통채널3(홈쇼핑, 기타 채널)
8
PART 2-5 오프라인유통채널1(할인점,백화점,슈퍼마켓)
9
PART 2-6 오프라인유통채널2(편의점,뷰티스토어,전문몰,기타 채널)
10
PART 3-1 나의 현실 & 내 상품의 특징을 파악하라
11
PART 3-2 제조수입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1
12
PART 3-3 제조수입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2
13
PART 3-4 온라인 개인셀러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1
14
PART 3-5 온라인 개인셀러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2
15
PART 3-6 벤더업체,총판업체 실전 유통마케팅 전략
16
PART 4-1 상품생명주기를 파악하라 20 10
17
PART 4-2 어떤 상품을 선정해야 하나
18
PART 4-3 빅데이터를 활용한 실패할 수 없는 상품선정 노하우
19
PART 5-1 국내오프라인 도매시장
20
PART 5-2 국내온라인 도매사이트 수정 (원고 오류수정, 20200609)
21
PART 5-3 온라인 커뮤니티
22
PART 5-4 해외 온라인, 오프라인도매몰
23
PART 5-5 상품 공급조건 결정
24
PART 6-1 가격의 중요성 및 유통채널별 가격수준 비교
25
PART 6-2 유통고수들의 최적의 가격 결정 전략
26
PART 6-3 상품별 특징에 맞는 가격 운영 전략
27
PART 7-1 상품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
28
PART 7-2 고객에게 강력히 어필하는 상품 차별화 전략
29
PART 7-3 온라인 상품 브랜딩 프로세스
30
PART 7-4 네이버 상품 브랜딩-거인의 어깨에 올라타라
31
PART 7-5 SNS 상품 브랜딩
32
PART 8-1 반드시알아야하는 온라인판매 핵심포인트1
33
PART 8-2 반드시알아야하는 온라인판매 핵심포인트2
34
PART 8-3 고객 구매 결정 요소
35
PART 8-4 시장조사 & 경쟁사 벤치마킹
36
PART 8-5 키워드완벽분석(온라인판매 시작과 끝)
37
PART 8-6 고객을 끌어당기는 상세페이지 핵심 노하우
38
PART 8-7 유통판매 배송 전략 결정
39
PART 8-8 내 상품과 딱 맞는 타겟 고객 발굴 노하우
40
PART 8-9 매출 급상승 프로모션 노하우
41
PART 8-10 온라인판매서포터(시간, 돈, 노동력절감, 20200615 수정)
42
PART 9-1 스마트스토어 운영 실전 노하우
43
PART 9-2 네이버 통합검색 상위노출 노하우1
44
PART 9-3 네이버 통합검색 상위노출 노하우2
45
PART 9-4 오픈마켓 운영 실전 노하우
46
PART 9-5 자연스런 네이티브 광고 노하우
47
PART 9-6 매출100배 체험단 운영 노하우
48
PART 9-7 어둠의 마케팅 (어뷰징 집중분석)
49
PART 9-8 유통을 쉽게 만들어주는 실전 인맥 구축 노하우
50
PART 10-1 단기간 고매출 특가행사 (20191026) 20 올리고 10 내리고
51
PART 10-2 신제품,신규브랜드 런칭 HOT 플랫폼
52
PART 10-3 SNS채널 유통판매1(카페,커뮤니티)
53
PART 10-4 SNS채널 유통판매2(카카오스토리채널, 밴드)
54
PART 10-5 SNS채널 유통판매3(모바일어플, 페이스북)
55
PART 10-6 SNS채널 유통판매4(인스타그램)
56
PART 10-7 SNS채널 유통판매5(유튜브)
57
PART 10-8 모바일강자 카카오커머스 판매
58
PART 10-9 틈새 파워 전문몰 판매
59
PART 11-1 손쉬운 도매라인 구축 (B2B도매 판매)
60
PART 11-2 한번 터지면 고매출-특판판매
61
PART 11-3 무재고 B2B배송대행 판매
62
PART 11-4 충성고객 막강 재구매 (식품 유통판매)
63
PART 11-5 국경을 없애는 손쉬운 온라인 해외 판매
64
PART 11-6 선진국형 Win-Win 제휴마케팅 판매
65
PART 11-7 고객을 유혹하는 네이티브 뉴스기사 판매
66
PART 11-8 대박을 노리는 인포머셜 홈쇼핑 판매
67
PART 11-9 급성장 Data 홈쇼핑(T커머스) 판매
68
PART 12-1 유통 광고의 종류 및 특징
69
PART 12-2 네이버광고 집중 분석 & 공략 포인트
70
PART 12-3 오픈마켓광고 집중 분석 & 공략 포인트
71
PART 12-4 SNS 광고 집중분석&공략포인트
72
PART 12-5 가성비 좋은 광고 대행업체 선정 노하우
73
PART 13-1 MD, 바이어는 누구인가
74
PART 13-2 MD,바이어의 현실
75
PART 13-3 제안서 작성 및 협상 노하우1
76
PART 13-4 제안서 작성 및 협상 노하우2
77
PART 14-1 왜 오프라인 대형유통인가, 대형유통업체 현황
78
PART 14-2 오프라인 대형유통 최근 트렌드, 내부 시스템 집중분석
79
PART 14-3 오프라인 대형유통 실전 입점 노하우1
80
PART 14-4 오프라인 대형유통 실전 입점 노하우2